협회동향

본문내용

협회동향을 안내해드립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협회동향] 소비자중심경영 소비자리더십(CCL) 교육과정 수료식 결과보고

정책연구팀 메일 | 2022-09-28 17:09
       

 

안녕하세요.

(사)기업소비자전문가협회입니다.

 

OCAP과 서울대학교가 공동으로 개최한 소비자부문 교육인 소비자중심경영 소비자리더십(CCL)과정은 

CCL은 미래 지향적 소비자 리더로서 소비자중심적 경영의 인사이트를 발굴하기 위한 교육 과정입니다.

우리 협회 회원사의 많은 관심으로 출발하여 4개월의 과정을 거쳐 1기 수료식의 결실을 맺었습니다.

 

지난 9월 27일 저녁 서울대학교 호암교수회관에서 CCL 수료식을 가졌습니다.


수료식에는 수료생은 물론 서울대 여정성 교수를 포함하여 소비자학과 교수와 제1기 수료식을 축하해 주시기 위해 많은 OCAP 회원사에서 참석해 주셨습니다.

 


수료식은 여정성 교수(서울대)의 ‘소비자, 세상을 바꾸는 힘’ 특강으로 시작되었습니다.

 



이어 유수현 사무총장(OCAP)께서 사회를 진행해주셨습니다. 

  


이성구 이사장(OCAP)께서 환영사를 해주셨습니다.



오재석 회장(OCAP)께서 축사를 해주셨습니다.


 

김소연 학과장(서울대)께서 축사를 해주셨습니다. 

 


나종연 교수(서울대)께서 CCL 과정 진행 보고를 해주셨습니다.

  



마지막으로, 14주간 일정을 모두 완주한 25명의 수료생들에게 수료증 수여식 및 특별상, 공로상 시상식이 있었습니다.

소비자중심경영 소비자리더십과정 제1기 수료를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목록보기
이전글 이전 [협회동향] 이철현 부회장, 미래소비자행동 창립 12주년 회원의 날 축사
다음글 다음 [협회동향] 기업소비자전문가협회, 경북도청과 시니어 디지털 소비 교육 앞장
Top